유통관리사2급 -용어사전_고객감동
대한민국 자격증/공무원 교육 No.1 에듀윌
고객감동(顧客感動, Customer Satisfaction)
고객을 창조하는 세계화시대의 신마케팅전략으로 대두되고 있는 마케팅활동이다. 이와 유
사한 용어인 고객만족(顧客滿足, customer satisfaction)은 고객들로부터 불만이 접수되었을
때 그것을 해소하는 사후적 조치이며 따라서 수비적인 마케팅전략인 반면에 고객감동은 사
전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전략이다.
출처: 에듀윌
[유통관리사/유통관리사2급]
유통관리사2급 -용어사전_고객
고객(顧客, Customer)
법률적으로는 어떤 재화(財貨)나 용역을 구입하거나 판매하는 불특정다수(不特定多數)의
개인이나 사업자, 거래상대방(去來相對方), 또는 사업자로부터 약관(約款)을 계약내용으로
할 것을 제안받은 사람 등으로 규정되고 있지만, 통상적으로는 일반적인 소비자를 의미한
다.
출처: 에듀윌
[유통관리사/유통관리사2급]
유통관리사2급 -용어사전_고객
고객(顧客, Customer)
법률적으로는 어떤 재화(財貨)나 용역을 구입하거나 판매하는 불특정다수(不特定多數)의
개인이나 사업자, 거래상대방(去來相對方), 또는 사업자로부터 약관(約款)을 계약내용으로
할 것을 제안받은 사람 등으로 규정되고 있지만, 통상적으로는 일반적인 소비자를 의미한
다.
출처: 에듀윌
[유통관리사/유통관리사2급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