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통관리사 -유통관리사2급_용어사전_구매시점광고
*******
******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구매시점광고(購買詩點廣告, point of purchase advertising)
POP 광고라고도 하며, 소비자의 구매지점에서 상품에 대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느 광고
의 한 평태로점포내의 사진, 포스터, 실물견본 드이 이에 해당된다. 이의 주요 역할은 내점
자의 자연스런 매장진입유도, 상품에 대한 시선집중, 상품의 세일즈 포인트 제시, 구매촉진
등이다.
출처: 에듀윌
[유통관리사/유통관리사2급]
유통관리사 -유통관리사2급_용어사전_구매주문서,계약서
구매 주문서, 계약서 (indent1 )
[貿] 두장의 잇달아 붙은, 톱니 모양으로 찢어낸 종이에 쓰여졌기 때문에 유래 된 말. 판매
조건을 나열한 상품 주문서를 말하며 판매상이 이를 인수하면 그 조건 들을 수락한다는 의
미가 된다.
출처: 에듀윌
[유통관리사/유통관리사2급]유통관리사 -유통관리사2급_용어사전_구매주문서,계약서
구매 주문서, 계약서 (indent1 )
[貿] 두장의 잇달아 붙은, 톱니 모양으로 찢어낸 종이에 쓰여졌기 때문에 유래 된 말. 판매
조건을 나열한 상품 주문서를 말하며 판매상이 이를 인수하면 그 조건 들을 수락한다는 의
미가 된다.
출처: 에듀윌
[유통관리사/유통관리사2급]